본문 바로가기

코인을해보았다

대 폭락의 시기

코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그만큼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개인들의 이해가 바탕이 되었는지는 모르겠다.


바로 앞에, 주변 지인들에게 들은 일확천금, 대박, 가즈아 소식에 너도 나도 

한번쯤, 조금만, 혹은 조금씩 조금씩 이런 마음으로 시작해 어느덧 나락에 빠졌다.

나도,, 내 주변 사람들도.. 이런걸 보면 정부의 적절한 규제는 반드시 필요해 보인다.

다만.. 현 시점에서의 정부의 대처는 그닥.. 환영받을 상황은 아닌듯 싶다.


여튼 블록체인 기술은 분명히 새로운 산업시대를 이끌어갈 베이스 기술이 되어 줄 것이고,

그 시기와 적용 방법은 주목하고 있어야 할 부분이다.



끊임없이 나락으로 떨어지는 나의 계좌를 보며,, 왜? 라는 생각을 해보았다면

과연 코인시장의 영향력은 누구에게 있을까?

김치프리미엄과 국제 시세의 영향은 어느정도일까?

내가 산 코인들은 과연 잘될까? 그전에 이코인이 무엇이지?? 

정도는 검색을 해봐야 할거같다.



맺음.자기반성.